Olight Korea 고객님 의견에 대한 피드백
컨텐츠[Contents]
● 소개
● 의견 및 제안 수집
● 4분기 적용된 고객 제안 및 개선 사항들
● 여러분의 의견과 제안,건의를 환영합니다.
I. 소개
Olight Korea는 항상 고객님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최고의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분기별로 블로그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고객님들의 의견 및 제안에 대한 피드백을 드리며 "고객 중심의 회사" 이념을 지속적으로 구현하려고 합니다.
II. 의견 및 제안 수집
이메일, 라이브 채팅,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의 연구 및 분석을 거친 이후, 적절한 시기에 맞춰 피드백을 드리겠습니다.
III. 4분기 적용된 고객 제안 및 개선 사항들
1.제품 관련하여:
이번 시즌에는 인기 있는 최강 가성비 레일 조절 가능한 택티컬 라이트와 아웃도어 후레쉬인 PL-3와 Marauder Mini 두 가지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PL-3는 Valkyrie 시리즈의 뛰어난 성능에 이어 업계 최고의 조정 가능한 슬라이더와 나사 잠금 메커니즘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Marauder mini는 크기는 작지만 매우 강력하고 다양한 상황에 맞는 강력한 스포트라이트, 투광등 및 옵션인 RGB 컬러 LED를 제공하여 여러 가지 사용 환경에 사용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OLIGHT는 부단히 혁신의 길을 따라 우리 고객들께서 저희께 최고의 제품 체험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귀하의 지속적인 지원은 전체 제품 시리즈의 기술 업데이트에 촉매 작용을 합니다.
2.서비스에 관련하여:
1)저희는 뉴스레터를 통하여 O코인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들에 대해 투표를 진행하였고 투표를 통하여 투표수가 가장 많은 4가지 제품을 통합하여 “O코인 교환” 코너에 업데이트했습니다.
2)예약 주문 외에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해외 창고에 발주 신청을 하였습니다. 저희는 항상 주문 서비스에 대해 개선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 저희는 더 크고 스마트한 해외 창고로 교체하여 주문 포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3)일반 제품들은 입고 후 시스템을 통하여 즉시 예약하셨던 고객님들께 제품 입고 안내 메일을 즉시 배부하여 고객님들께 품절된 제품이 입고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4)항상 저희를 도와주시는 열성팬분들께 깜짝 선물로 OBUY와 협업한 머그잔을 무료로 나눠드리고 friendship 선물도 깜짝으로 준비했습니다.
5)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총 100개의 Olantern mini 선물을 준비하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주문을 하신 분들 중 100개를 발송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에는 산타 할아버지의 도움으로 5명의 고객님들의 소원을 이루어드렸습니다.
3.홈페이지 기능 관련하여:
1)저희는 럭키박스와 고객님께서 자체적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는 DIY 구매 방식을 추가하여 설문조사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일부 기능들은 아직 여전히 결함이 존재하기에 많은 고객님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개선하겠습니다.
2)블로그에 검색과 내용 순서 정렬 방식 기능을 추가하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블로그 내용을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3)배송 중인 우편물에 대한 추가 메일 알림을 통하여 포장 즉시 고객님의 택배가 현재 해외 창고에서 포장되고 있음을 알려드려 언제든지 고객님의 택배의 배송 진행 상황을 주시하실 수 있습니다.
4)2022년 4분기에는 사이트 버전을 3차례 업데이트를 통하여 제품의 상세 페이지 내용을 업데이트하고 제품 소개 이미지의 왼쪽 상단의 상세 내용에 대한 표시를 통일하여 사이트의 현지화를 보다 실현하였습니다. 현재에도 끊임없이 UI 최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물류 관련하여:
4분기에 저희는 여러 차례 궂은 날씨 변화에 직면하였습니다. 큰 눈의 영향으로 인하여 국내로의 입고에 영향을 받았고 화물연대 파업 피해로 인하여 국내 제품 발송에도 영향을 받았지만 저희는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이념으로 최선을 다하여 빠른 입고와 함께 모든 고객님들의 매 한 개의 주문을 정상 출하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송이 지연되여 고객님들의 물류 재촉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현재 고객님들의 물류 개선 관련 건의와 조언을 모두 기록하고 2023년에는 반드시 더 잘 해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한국 본토의 현지화된 운송 기간만큼 빠른 배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V、의견 및 제안 건의를 환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조언을 통해 보다 나은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어 편안한 쇼핑을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의견은 이메일(olightkorea@olightworld.com)을 보내주시거나 Olight SNS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여러분의 의견을 종합하여 적극적으로 피드백하고 개선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저희와 함께 최고의 플래시 라이트 브랜드를 만들어요!